북한어린이 돕기 김종찬 목사 찬양 콘서트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5년 01월 23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1년12월29일 10시3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북한어린이 돕기 김종찬 목사 찬양 콘서트


북한 어린이 돕기 김종찬 찬양 콘서트가 9일(금) 저녁 8시30분 퀸즈한인교회(담임 이규섭 목사)에서 은혜가운데 열렸다.

80,90년대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가수 김종찬 목사는 성대결절로 인해 좋지 않은 몸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북한 어린이를 돕겠다는 의지와 함께 자비량으로 이번 콘서트 일정에 임했다.

"내 주의 은혜 강가로"라는 곡으로 시작된 찬양 콘서트는 관객이 함께 어우려져 참여하고 찬양드리는 은혜로운 시간이었다. 서로를 축복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통해 힘을 얻고, 하나님께는 힘을 다해 찬양드렸다.

다양한 찬송가와 함께 김종찬 목사가 직접 작사 작곡한 "생명의 밤"과 같은 곡들도 선보였다.

김 목사는 찬양 중간 중간에 나눈 간증을 통해, 잘 나가던 연예인 생활을 뒤로하고 사업에 뛰어든 뒤, IMF를 겪게된 사연과 그 일로 감옥에 까지 가게된 일들을 소개하고, 그 곳에서 처음으로 예수님을 영접했다고 밝혔다. 그 이후 자신의 모든 삶이 바뀌었다고 말했다.

특히, "세상의 인기보다, 고급승용차를 몰며 좋은 집에 사는 것보다, 셋방에 살아도 주님을 찬양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고 고백했다.

2시간에 걸쳐 열린 찬양 콘서트는 관객 모두가 하나되어 하나님께 찬양드리는 시간이었고, 이어 북한 어린이를 돕기위한 헌금과 후원 약정의 시간을 가졌다.

공연을 통한 수익금은 크로스선교회의 북한 선교와 북한 어린이를 돕는 일에 사용된다.

남은 콘서트 일정은 10일(토) 오후 7시 필라델피아 영생장로교회, 11일(주일) 오전 10시 30분 뉴욕갈릴리교회, 같은 날 오후 7시 펠리세이드교회(뉴저지) 이다.


콘서트 영상 보러가기(이곳을 클릭해주세요)




<크로스선교회 의료이사 정도영 목사>

<간증을 나누는 김종찬 목사>


www.czoneus.net
info@czoneus.net
JOSEPH@씨존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기부마감]당신의 작은 관심과 선의는 어려운 분들에게 용기를 주고
    우리 사회를 보다 맑고 밝고 따스한 세상으로 만들 것입니다.
  • 기부내역보기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16511154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2011 축복전도부흥성회 및 전도세미나 개막 (2011-12-29 10:37:33)
이전기사 : “한인 노숙인들을 도웁시다” (2011-12-29 10:21:28)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