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크림따따르족 단기선교 보고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5월 04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선교
2011년12월28일 12시3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선교]크림따따르족 단기선교 보고
사망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사랑하는 모든 동역자님들 가정과 섬기시는 교회 위에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우리를 거듭나게 하신 부활의 신비한 능력이 아래의 선교 현장에서도 성령의 기름 부으심과 함께 강력하게 일어 나도록 기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크림 따따르족 선교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는 5월 4일부터 8일까지 저희 SEED 국제사무총장으로 계시는  유익상 선교사님과 함께  우크라이나 , 심페라폴에 있는 심페라폴 교회(지미트리 목사 담임)에서 그 교회의 셀 그룹 리더들에게 CPM(Church Planting Movement) 세미나를 실시하게 됩니다.

강의가 Cat and Dog Theology(순종 훈련)과 미전도 종족 선교, CPM 전략이 강의 될 것입니다.

이 세미나를 통하여 그곳  교회가 크림따따르 족 선교를 위해 헌신하게 되고 그 교회의 에르네스 목사님을 중심으로 크림 따따르 족 선교를 위한 팀이 구성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T국의 가정 교회들 가운데 교회개척 배가 운동(CPM)이 일어나도록 기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중회 후 5월 9일 아침부터 5월  11일 저녁까지  T국에 있는 12명의 선교사 가정들이 모여서 그곳 교회 부흥을 위하여 CPM 세미나를 가지게 됩니다.  이 모임에 하나님의 놀라운 성령의 역사가 일어 나도록 기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곳의 가정  가정에서  모이는 모든  교회마다 놀라운  전도의  바람이 일어 나도록 기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크림 따따르족 선교를 위해 헌신하고 그곳으로 가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강나타샤  선교사를 위해 기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나타샤 자매는 우국 만민 교회에서 자란 청년으로 한동대학을 마치고 DTS 훈련을 받고 길기즈스탄에서 1년 반 사역의 경험이 있고 세계 각지로 단기선교 여행을 다닌 자매 입니다. 한국에서 좋은 직장을 그만 두고 선교에 헌신한 자매는  어린이 사역과 문서 선교 통역 사역에 봉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SEED International  선교회의 제 3국에서 나온  선교사로 크림따따르 족 선교를 위하여 그곳의 에르네스 목사님과 심페라폴 교회와 하나의 팀이 되어 일 할 수 있도록 기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협력 교회가 필요 합니다. 강나타샤 선교사를 위해 매월 100달라씩 헌금 할 5교회를 찾고 있습니다. 위하여 기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4. SEED Blessing Network(창22:18)  뉴저지중부 목사님들의 모임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뉴저지의 목사님들의 모임이 3번째로 오는 5월 23일 오전 10시 30분 올네이션스 교회에서 모입니다. 이번에는 c국 의 서문안 선교사님께서 오셔서 C국  지하교회의 선교 비젼에 대하여 나누시게 됩니다. 그리고 다음 모임은 6월 20일에 모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모임이 시작은 미약하지만 창대케 하시는 하나님의 역사와 손길이 함께 하시도록 기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5. 6월 2일(서울, 사랑의 교회) 3일(대구, 황금 교회)에서 모이는 SEED International 동역자의 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동역자 들이 모여  SEED 선교회의 지난 10년을 감사하며 앞으로의 10년을 위해 기도하고 헌금하는 귀한 자리가 되도록  기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우국 T 만민 교회의 김예브게니 목사님이 지난 성 금요일에 그곳 현지에서 목사로 안수를 받았습니다.

김예브게니 목사님은 우국 만민교회  황뽈리나 전도사님의 장남으로 타쉬켄트 농과 대학 대학원을 우수하게 마치고 그곳 타쉬켄트 신학교에서 3년 신학과정을 마치고 만민 교회에서  전도사로 봉사하던 중, 정근모 장로님 아들 정진우 선생님의  장학금으로 호서대학 신학 대학원에서 TH. M을 마치고 이어서 그곳에서 Ph. D 논문을 마치는 중에 있습니다.

사모 김베라와의 사이에 율랴딸이 있고 베라 사모도 지금 연세 대학 대학원에서 교육 행정으로 석사 논문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 가정이 우국, 만민 교회를 잘 목양하여서 그 교회가 그 주변의 고려인들 뿐만 아니라 수많은 미전도 종족 들을 선교하는 교회로 성장 해 갈 수 있도록 기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저희 부부의 성령 충만과 건강을 위해 두 아들(천영, 신영)의 결혼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짐을 함께 지며 함께 기쁨의 추수  열매를  나누시게 될 모든 동역자님들 한 분 한 분 여러분들은 정말  귀하 동역 자요  함께 하늘의 상급을 받으실 귀한 선교사님들이 십니다.

주님의 귀한 은총이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과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김요한 이순희 선교사 올림
seeduzjohnkim@yahoo.com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선교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68111026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선교
다음기사 : [선교]아르헨티나에서 온 소식 (2011-12-28 13:02:25)
이전기사 : 니카라과 마사야에 불어닥친 성령의 바람 (2011-12-28 03:25:29)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