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산나교회 최홍준 목사 후임에 홍민기 목사 내정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5월 18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한국교계
2011년12월28일 12시1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호산나교회 최홍준 목사 후임에 홍민기 목사 내정
부산의 대표적인 대형교회 호산나교회의 최홍준 목사 후임자로 홍민기 목사가 내정됐다.

홍 목사의 내정은 지난 17일 개최된 당회에서 임시당회장을 비롯한 21명 청빙위원 전원의 찬성으로 결정됐다.

서울 '함께하는 교회'에서 목회하고 있는 홍 목사는 미국 고든대학에서 청소년사역과 성서학(B.A)을 복수 전공하고 미국 웨스트민스터 신학대학원(M.Div)을 졸업한 후 아세아연합신학대학원에서 영성교육학을 공부했다.

또, 다음세대인 청소년의 영적 부흥과 회복의 비전을 품고 교육전문사역자들과 더불어 2007년에 '함께하는 교회'를 개척해 현재 청소년전문사역단체인 (사)브리지임팩트사역원 대표로서 한국교회 다음세대의 부흥과 가정회복 사역에 헌신해 왔다.

호산나교회는 최홍준 목사가 65세에 조기은퇴 하기로 결정해 지난해부터 청빙위원회를 구성해 왔다.

청빙위원회는 시무장로 2명으로부터 홍 목사를 추천받고 8명의 지원자를 받아 이루어진 회의에서 청빙위원 전원의 찬성으로 홍 목사를 최홍준 목사의 후임으로 내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홍준 목사는 이번 청빙에 대해 "하나님께서 호산나교회와 부산의 교계를 위해 행하신 일로 믿고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현재 금식기도를 하고 있는 홍 목사는 오는 5월 초 호산나교회의 공동의회의 투표를 거쳐 정식으로 담임목사에 선정될 예정이다.


홍민기목사

이강현@크리스챤노컷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한국교계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30451324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한국교계
다음기사 : 조용기 목사, 교인들 앞에 큰절로 사죄 (2011-12-28 12:20:10)
이전기사 : 이어령ㆍ이재철 대담 “기독교문화의 핵심은 바로 ‘섬김’” (2011-12-28 03:17:04)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