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KCBN 교계종합뉴스-9월 11일 방송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27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오피니언 > 칼럼 > 라디오뉴스칼럼
2011년12월28일 06시3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방송]KCBN 교계종합뉴스-9월 11일 방송

 

<이희선 뉴욕전도협회장 인터뷰, 안민성 목사사임청원수리, 뉴욕탁구대회>

KCBN 교계종합뉴스
시그날
KCBN  교계종합뉴스, 이시간 진행에  미주기독교인터넷신문 씨존의 문석진 기잡니다.
음악
 
안녕하십니까? 믿음직한 미주기독교인터넷신문 씨존의 문석진입니다. 씨존은 크리스천 존의 약자입니다. 9월 11일 KCBN 교계종합뉴스, 이 프로그램은 기독출판전문 예림출판이 협찬했습니다.
음악
 
▶뉴욕서노회(노회장 조부호 목사)는 뉴욕장로교회 안민성 목사의 사임 청원서를 수리하고 공석이 된 담임목사의 청빙절차 등을 관장하는 임시당회장에 김영인 목사(생명샘교회)를 선출했다. 또한 뉴욕장로교회와 관련해 논란이 되었던 'IHOP과 신사도운동에 대한 신학적 입장에 관한 질의'를 총회에 헌의키로 결정했다.
이로써 뉴욕서노회는 아이합과 뉴욕장로교회 안민성 목사의 사임은 무관함을 확인하고 총회 신학연구위원회의 최종발표가 있기 전까지 노회는 개인적 권면 외에 공식적인 연구나 입장 발표를 하지 않기로 했다.
뉴욕천성장로교회(이승원 목사)에서 열린 제67회 정기노회는 6일(월) 오후 8시, 목사 회원 45명, 장로 총대 9명 총 54명이 모인 가운데 2일간의 일정으로 뉴욕천성교회(이승원 목사)에서 열렸다. 둘째날 회무의 이슈는 단연 뉴욕장로교회의 안민성 목사 사임 처리건과 아이합의 이단성 여부였고 참석한 회원들은 장시간 뜨거운 논쟁을 벌였다. 회의장 주변에는 뉴욕장로교회의 교인들을 포함해 관심있는 교인들이 기도하며 대화를 나누는 모습들이 눈에 띠었다.
이날 서노회에는 뉴욕장로교회 건과 관련해 뉴욕장로교회 장로총대가 5명 참석해 발언하는 등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뉴욕서노회는 심령이가난한교회(담임 이종태 목사)와 엘림장로교회(담임 임동열 목사)의 교회 설립을 허락하고 버지니아우리교회는 담임 박찬신 목사의 요청에 따라 교회를 폐쇄했다.
 
▶전 세계 90개국 823 명의 세계 어린이 지도자들이 모이는 '4/14 윈도우 세계기독교지도자 전략회의' (4/14 Window Global Summit II)가 9월 2일부터 5일까지 일정으로 프라미스교회(담임 김남수 목사)에서 개막됐다. 특히 대회 둘째날 예배는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스페셜 웰컴 프로그램으로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9월 3일(금) 저녁 프라미스교회(담임 김남수 목사)에서 열린 환영의 밤 행사는 참석한 700여명의 다민족어린이 지도자들과 프라미스교회 성도들이 함께 예배했으며 시종일관 축제와 기쁨의 분위기로 일관했다.
Promise Treasures의 오프닝 댄스, 글로리엘 찬양팀의 찬양, 예루살렘 성가대 찬양에 이어 어린이 크리스토퍼 박(영어), 로래인 올라야(스패니쉬)이 나와 환영인사의 말을 했으며 Victoria Labban 자매의 특별찬양, 나탈리 올라야의 히스패닉어로 성경봉독등 모든 순서를 어린이들이 맡았다.
다민족 어린이들이 출연해 분위기가 고조되는 가운데 중국인 소년 Chris Xu가 100여명의 찬양대원과 오케스트라로 구성된 예루살렘성가대와 피아노 협연을 하자 온 회중들은 흥분하고 감동했다. 수많은 사람들이 앞으로 나와 휴대폰 카메라로 동영상을 담는 장면이 연출됐다.
A/G 전총회장 토마스 트래스크 목사가 "어린이들이 미래의 희망이며 해답이다"라는 주제로 열정적으로 설교했다.
김남수 목사는 "교단과 언어와 인종 그리고 문화를 초월한 지도자들이 모인 4/14 윈도우 운동은 역사적인 의미가 있다"고 말하고 내년도에는 한국의 꽃동산교회가 초청했다며 한국을 소개하는 영상을 보여 주었다.
 
▶제18회 뉴욕대한체육회장배 한인탁구대회가 노동절인 6일(월) 오전부터 퀸즈중앙장로교회(안창의 목사)에서 열려 개인 136명, 단체전 17 팀이 참가하는 성황을 이뤘다. 이날 퀸즈중앙장로교회에는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와 교인, 가족 등이 체육관을 가득 메우고 멋진 경기를 하는 선수들을 격려하는 응원전을 펼쳤다.
개인 단식은 1위 강남수(필라),  2위  김재철(뉴저지) 3위 박홍민(뉴욕)에게로 돌아갔고 단체전은 1위 필라그레이스교회, 2위 뉴저지이글스 3위 신일교회, 개인전 선수부는 1위 헤이든 리, 2위 박총명, 3위 오종현씨가 각각 차지했다. 교역자부 1위 박맹준 2위 이풍삼 3위 박태성(이상 목사)가 차지했다. 참가자에게는 트로피와 부상이 주어졌다.
지금까지 KCBN 교계종합뉴스 문석진이었습니다.

Signal

이 시간에는 뉴욕십자가전도대행진과 집회를 준비하고 있는 뉴욕전도협회장 이희선 목사님을 만났습니다.
Signal


▶뉴욕중부교회(담임 김재열 목사)에서는 교회 창립 30주년을 맞아 9월 29일(수)부터 10월 3일(주일)까지 2010 선교축제를 개최한다.
선교사와 온 성도가 하나가 되고, 20/200(20명의 파송선교사, 200명의 장단기선교사)의 비전을 이루기 위해 개최하는 뉴욕중부 교회의 선교축제는 케냐, 중국, 브라질, 멕시코, 우즈벡키스탄, 터어키 등 6개국의 선교사와 선교지별 음식먹기 등 문화체험등의 다양한 행사로 펼쳐진다. 문의 917-443-1786 paulnyc0505@gmail.com
▶베이사이드장로교회(담임 이종식 목사)는 오는 12일 Korean BBQ, 부침개, 떡, 잡채 등 외국인에게 친숙한 6가지 메인디쉬와 반찬들을 선보이는 제 3회 코리안 푸드 페스티벌(Korean Food Festival)을 개최한다
오후 3시 30분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축제에서는 럿거스대학 사물놀이 공연패의 공연, 태권도 시범, 라이브 밴드 공연 등이 펼쳐진다. 특히 어린이를 위해서는 무료 팝콘. 솜사탕도 제공된다.
KCBN 게시판을 마칩니다.
음악
지금까지 KCBN 교계종합뉴스 씨존의 문석진이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씨존 웹사이트에서 라디오뉴스와 동영상 CZN TV 뉴스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씨존 웹사이트 주소 www.CZoneUs.net입니다.
이 방송은 정도영 목사가 담임하는 뉴욕갈릴리교회와 이지용 목사가 담임하는 뉴욕겟세마네교회, 김영인 목사가 담임하는 생명샘교회, 김남수 목사가 담임하는 프라미스교회, 임병남 목사가 담임하는 뉴욕평화교회가 협찬했습니다. 시그날
미주기독교인터넷신문 씨존 제공으로 보내드린 KCBN 교계종합뉴스, 지금까지 진행에 씨존 문석진 기자였습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라디오뉴스칼럼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24831582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오피니언 > 칼럼 > 라디오뉴스칼럼
다음기사 : [방송]KCBN 교계종합뉴스-9월 25일 방송 (2011-12-28 06:31:10)
이전기사 : [방송]KCBN교계종합뉴스(6월 26일 방송) (2011-12-28 03:35:03)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