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호 선교사, 아르헨티나 선교보고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5월 04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선교 > 중남미
2011년12월28일 03시3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장영호 선교사, 아르헨티나 선교보고

 
2010년 7월 3일 아가페 목회자 훈련원 졸업생들과 수료자들과 함께...

 

할렐루야!~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목사님과 가정과 사역위에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그동안 안녕하신지요?  하나님의 풍성한 축복이 늘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6월부터 시작된 월드컵이 이제  스페인과 네덜란드의  마지막  결승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브라질, 아르헨티나. 독일이 무너지고 새로운 강자로 독일과 네덜란드가 결전을 앞두고 있습니다.이번 월드컵을 관전하면서 느낀 것은 개인의 실력도 중요하지만 팀의 전략과 조직이 매우 중요함을 깨닫는 시간들이었습니다.
 
지난 7월 3일 오전 11시에는 아르헨티나와 독일과 8강전 게임과 저희들의 아가페 목회자 훈련원 졸업예배 날짜와 시간이 공교롭게도 같은 시간이었습니다. 저희들이 졸업예배는 미리 예정된  날짜와 시간이라서 연기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예정대로 졸업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감사한 것은 아르헨티나와 독일의 4강전 축구시합이  같은 날짜 , 같은 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이 참석하지 못하였지만 졸업생들과 학생들이  참석해서 하나님께 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지난해 2006년도에 시작한 목회자 훈련원 사역에 작년 1회 졸업생은 9명을 배출하고  2010년 올해  제 2회 졸업식에는 14명이 졸업을 하였는데 남자가 5명, 여자가 9명입니다. 그중에는 목사. 사모, 각 교회 지도자들입니다. 그동안 목회자 훈련원에서 훈련받은 목사님들이 개인적으로 많이 성장한 것을 보게 됩니다. 목사님들의 개인적인 영성은 물론이고, 또한 목사님들이 말씀과 기도와 성령의 능력으로 잘 무장함으로서 각 교회들이 아름답게 성장해가고 있는 모습을 볼때마다 얼마나 감사한지요
 
어느날 저희들이 하는 아가페 목회자 훈련원에서 다니엘 목사님 딸이 찾아와서 저에게 하는 말이 “ 장 목사님 감사합니다” 저의 아버지 설교가 너무 좋아졌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 이유는 대부분의 남미 목사들이 영적으로, 신학적으로 또한 말씀적으로 잘 준비가 되어 있지 못함으로 인해서 말씀의 깊이가 약하고 성경말씀보다는 자기들의 체험과 경험을 많이 더 많이 강조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저희들의 목회자 훈련원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기초로 해서 말씀과 기도와 삶과 영성훈련을 강조하고 교육시킴으로서  목회자들의 영적인 눈을 뜨게 되고 귀가 열려 말씀을 듣게 되고 또한 말씀의 뿌리가 깊어지고 영적 권위를 가지고 사역함으로서 놀라운 결과들을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요. 믿음의 동역자님들의 중보기도와 사랑의 결실이라 생각 됩니다.,
 
앞으로 아가페 목회자 훈련원을 졸업한 목회자들과  지도자들로 인해 아르헨티나 선교지가 더욱 건강하게 성장하리라 믿습니다. 졸업생들과 저희들이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고 또한 주님의 지상명령하신대로 순종과 희생과 헌신의 삶을 통해 하나님 나라 확장의 도구로 사용되어지길 소원합니다. 늘 중보기도와 사랑으로  협력해 주신  목사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섬기시는 교회에 하나님의 풍성한 축복이 날마다 더하시길 기원드리면서,,,,아르헨티나에서 인사드립니다.
 
기도제목
 
1. 7월 19-25일에 현지인 목회자, 리더자 25명을 인솔하여 선교사역을 하게 됩니다. 또한 8월 23-30일에 단기 선교팀 7명을 인솔하여 위치족 인디오 사역을 떠나게 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사역을 잘 마치게 하시고 또한 선교팀들로 인해 선교지에 영적 성장과 부흥이 일어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또한 선교팀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서 기도부탁 드립니다.
 
2. 위치족 인디오 선교지에 건축중인  뉴 아가페 교회 건축이 잘 마무리 되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3. 백미영 선교사가 자궁근종 수술을  1년 전에 받았는데 다시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건강을 위해서 기도부탁 드립니다.
 
4. 아가페 목회자 훈련원을 위해 협력하는 교회들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각 교회들이 재정적으로 어려움이 없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5. 아르헨티나 경제와 사회 정치와 치안이 안정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아르헨티나 장영호 선교사 드림


 
강의하는 장영호 선교사
 
아가페 교회 화비엘 집사를 위해서 안수기도하는 장 선교사
 
아가페 목회자 사역팀들과 함께
 
아가페 목회자 훈련원 학기말 시험을 보는 학생들
 
졸업장을 받고 기념촬영하는 자매
 
집회에 참석한 영광과평화교회 인디오들
 
판탸쟈 지역에 집회에 참석한 위치족 인디오들
 
Cielo 천막교회에서 집회에 참석한 현지인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중남미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77103015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선교 > 중남미
다음기사 : [선교]김성호 선교사 페루와라스에서의 3번째 소식 (2011-12-28 12:17:57)
이전기사 : 하나님의 눈물, 파라과이 인디언 (2011-12-28 03:28:0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