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과 영성을 위한 목회자능력기도회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전자신문 기독뉴스13호...
2024년 04월 18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커뮤니티 > 행사홍보 > 상세보기 [공개게시판]
제목 쉼과 영성을 위한 목회자능력기도회 2015-05-19 12:48:55
작성인
장규준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조회:2628     추천:132
첨부파일 : 1432057734-97.jpg

쉼과 영성 Resting & Spirituality

 

목회자능력기도회

Pastor’s Power Prayer

목회자 부부가 함께하는 기름 부으심의 기도회 (요일2:27)

 

강사 : 이상목 목사 (목회자 성령 컨퍼런스 강사)

일시 : 2015629, 30 (, ) 7:30 pm

장소 : 뉴욕할렐루야교회 (한기술 목사 시무)

36-23, 164th St.(2F), Flushing, NY

 

목회자 좌담회 : 71() 10:00 am(장소 미정)

 

주여! 기도의 영력을 폭포수처럼 부어주소서!

 

지난 4월에 있었던 목회자 사모님들을 위한 쉼과 영성.

주님의 은혜가 넘쳤고 개최 이후 참여하신 여러 사모님들의 강권적인 권유로 이번 목회자 기도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귀한 은혜의 자리에 뉴욕, 뉴저지 권의 많은 목회자님들과 사모님들을 초청합니다.

바쁘신 일정 가운데서도 시간을 내어 참여하셔서 기도의 영력을 받고 누리시는 귀한 기회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Joe Ministries USA Director, 장규준 목사

 

-----------------------------------------------------------------------------------------------------

 

1쉼과 영성사모 수양회를 다녀와서...

(몇 분의 간증문 요약입니다.)

 

이은경 사모

가자마자 첫 시간부터 주체할 수 없는 많은 눈물을 흘리며 마음에 치유가 됨을 체험했다. 매번 강의에 깊은 은혜를 받았는데 무엇보다 하나님께서는 외형적인 선함을 보시는 게 아니라 마음에 숨은 동기를 보신다는 것, 그리고 지금 마지막 시대에 성도들을 어떻게 섬겨야하는지 말씀들에 큰 도전을 받았다. 내가 열심히 노를 저어갈려고 애를 쓴 모습이 아니라 성령의 바람에 의해 밀려가 도달하는 귀한 영적 진리를 얻었다. 영적인 귀한 소생함을 받았고 다시 기도의 무릎을 강하게 해야겠다는 힘을 얻었다.

 

김지영 사모

이번 쉼과 영성의 시간에 제가 고민하고 있는 생각들에 대해 주님께서 직접적으로 말씀해 주시는 놀라운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성령님과 나와의 관계성령님과의 동행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깨우치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늦은 밤까지 이어진 찬양과 기도의 시간을 통해 그동안 바쁜 사역 가운데, 쉬지 않고 달려오느라 놓치고 있었던 주님과의 뜨거운 만남을 경험하며 회복하심이 있는 은혜로운 예배의 시간, ‘성령님과의 친밀한 관계가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인격적인 성령님을 만나고 바라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서 마치 자석에 ‘S’극이 ‘N’극을 끌어당기듯, 저와 주님의 관계가 이렇듯 친밀한 사랑의 관계가 되어야함을 깨닫게 되는 놀라운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에스더 문 사모

I loved their spiritual messages and I loved singing and loud prayer time, even though my voice was gone afterwards. I was lucky to have three lecturers who are spiritually awaken. All of the messages were incredibly great.

 

 

   메모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34613196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답변 수정 삭제 목록
  뉴스홈 > 커뮤니티 > 행사홍보 > 상세보기 [공개게시판]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