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사역 연합 미주지부 개소식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스마트폰 무료강좌(36...
2024년 04월 19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커뮤니티 > 행사홍보 > 상세보기 [공개게시판]
제목 직장사역 연합 미주지부 개소식 2015-05-09 11:57:22
작성인
관리자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조회:2586     추천:121
5월에 반가운 소식을 나누길 원합니다.

그동안 준비해 온 한국의 『직장사역 연합 미주 지부』가 창설되어 개소식을 조촐하지만, 의미있게 갖습니다.

먼곳에 계신 지인들께서는 기도로 응원해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가까이 계신 지인들께서는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 주시길 바랍니다.


1.일시 : 2015년 5월 11일 (월) 오후 6시

2.장소 : 뉴저지행복한교회 (20 Arthur St, Ridgefield Park, NJ 07660)

3.문의 : 김태수목사 (201-574-5720/kts0251@gmail.com)

4.특강 : 방선기목사의 일터사역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5. 저녁식사 준비합니다.


*일터사역 관련 동영상을 보내드립니다.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터사역 세미나 안내

오늘날 교회가 직면하고 있는 문제들은 다양합니다그 중에서도 가장 묵직하게 다가오는 문제는 "신앙과 삶의 불균형문제입니다교회를 비판하는 많은 사람들의 한결같은 지적은 크리스천들의 삶의 문제입니다.

오늘날 온 교회는 이 문제로 인하여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신앙을 각자의 삶의 현장에서 적용하며 살지 않는 이유가 어디에 있든지하나님의 사람들을 향한 하나님의 관심과 사람들의 관심은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사람으로 살아가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람으로 살아가는 것이 왜 그렇게 어려운가?

하나님께서는 이 시대를 위하여 30년 전부터 준비시켜 오신 사역이 있습니다이는 바로 일터사역입니다일터를 신앙의 필드로 하는 사역일터의 사람들을 구비시키는 사역일터의 문제를 신앙의 문제로 다루는 사역일터에 계신 하나님과 동행하는 사역교회와 일터를 연결하는 사역을 준비케 하신 것입니다.

이 사역은 총체적인 일터선교사역이 될 것입니다. "신앙과 삶의 불균형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일터에 필요한 분야는 "일터를 위한 신학" , "일터를 위한 목회", 그리고 "일터를 위한 사역"이 될 것입니다.  

이 사역은 교회의 핵심적 과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제를 다룸에 있어이 분야의 개척자요권위자인 방선기목사를 모시고 일터선교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본 세미나의 주제는 "일터사역의 시대적 사명과 과제그리고 일터신학의 동향과 전망"입니다.

방선기목사는 서울대 공과대학을 졸업 후 엔지니어로 근무하였고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과 리폼드신학교에서 신학을 공부하였으며, 컬럼비아대학교에서 교육학 박사를 취득하였습니다. 그는 이-랜드 그룹의 창립 초기부터 함께 한 사목의 원형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터사역을 발전시키면서 일터사역연구소직장사역훈련센터, CS 네트워크의 세 개의 기관을 설립하였고이를 직장사역연합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그는 일터사역을 일터신학으로 성장 발전시키면서 합동신학교교수로 봉직하며 많은 신학교에 일터신학을 정착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방선기목사는 2015 5월을 기하여 미국에 직장사역연합 미주지부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뉴저지에 있는 김태수목사를 통하여 직장사역연합이 보유한 각종 컨텐츠와 사역들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김태수목사는 경영학 석사와 목회학 석사를 마쳤으며일터사역을 주제로 한 박사논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그는 포항종합제철에서의 직장생활의 경험과 프랜차이즈 경영의 사업 경험그리고 한국 기독실업인회 활동 등의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여 현재 Exchange Mission(기독 유산 나눔 재단)을 이끌며뉴저지청암교회를 담임하고 있습니다.

금번 방선기목사의 특강과 직장사역연합 미주지부 창설 개소식은 2015 511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개최됩니다.장소는 뉴저지 행복한교회뉴저지 교회협의회장 이병준목사 시무20 Arthur St, Ridgefield Park, NJ 07660)입니다.

목회자들과 일터사역에 관심을 가진 모든 평신도들은 참석할 수 있습니다. 문의는 김태수목사(201-574-5720/kts0251@gmail.com)에게 하면 됩니다. 부디 참석하셔서 귀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메모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33906545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답변 수정 삭제 목록
  뉴스홈 > 커뮤니티 > 행사홍보 > 상세보기 [공개게시판]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