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부원(정부)자살과 독도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26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커뮤니티 > 기사제보 > 상세보기 [공개게시판]
제목 정보부원(정부)자살과 독도 2015-07-24 23:45:19
작성인
국민연합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조회:129     추천:24

정보부원(정부)자살과 독도


국민들의 독도 사랑(수호) 및 충효 정신향상을 위하여 본 문안을 귀(개인, 단체)개시판 성격에 관련없이 올림을 양해 바람니다.

 

한 나라가 잘 됨은 국가를 관장하고 있는 정부와 정당에 있으며 그 나라의 국민성에 있는 것이다.

현 우리 사회(정부)는 거짓과 권모 술수가 만연되어 있다.

 

한 정보부원의 자살 끝까지 비밀을 안고 가는 그 형태가 현 정부의 실상. 그가 진정 국가와 국민을 위하여 비밀을 지킨 것인가.

한 조직(정보부)의 비밀을 지키기(감추기)위한 행위(자살)는 진실을 감추기 위한 것이지 진실된 행동이 아닌 것이다. 이는 악마의 근성을 지닌 집단으로 본 회에서는 알고 있다.

 

현 정부의 유리 상자 안에서 꼭두 각시 놀음만을 일삼다 가는 길은 결국 그의 종말은 지옥행 유리를 맑게 청소를 하지를 않고 먹물을 뿌리는 일 만을 동조 으로 치닫고 있음은 현 정보부원들도 마찬가지 . . . .!

그가 남길 일은 국가의 안보 무었을 위한 안보인가 통일 정책하나 이루지 못하고 독도의 일본인들의 망언 11년동안 독도에 대한 대안도 안()세우고 항의로만 일관한 정부의 자세 - 에도 언급을 못()한 태도의 정보부의 역할 이런 자(정보부원)들이 있는 반면에 24시간 불철주야 국민을 생각하는 이(경찰관)들이 있기에 우리 사회는 그나마 유지되고 있는 것이다.

 

현 정부의 실체는 민주주의도 아니요 공산주의도 아닌 자기주의인 것이다. 약자에 강하고 강자에 약한 것이 현 정부가 취하고 있는 실체.

 

8.15특사로 경재를 살릴수 있을 까. 현 정부의 상태로는 자살 . 기업체의 등받이아래 기생하고 있는 노사(노동조합)의 자기위주의 주장이 있는한 경재의 발전은 업다. 자신의 이익만을 우선하고 있는 노사가 업어저야 경재가 회복 될수 있는 것이다.

 

(경재)의 능력은 그 사람의 성실성에 있지 돈(물질)을 더 준다고 일을 잘 경재 회생- 하는 것이 아니다.

중소 기업(소 상공인)이나 상점이 활성화가 되야 일자리도 창출되는 것이다.

일제 강점기에 애국지사들이 외국에서 망명(독립운동)생활을 함은 일본인들 이 무서워서가 아니요 자국의 매국인들 때문에 . . !

현 정부의 실체 또한 . . . .? 독도 문제에 있어서 타국에서 활동을 전개 할 수 있는 체제를 조성하여서는 않될 것이다.

 


국민들의 독도에 대한 각성(사랑)을 촉구 합니다. 현 재 우리 사회에는 수많은 단체가 대안도 없이 활동을 진행 ?

사회 활동은 애타심을 같고 전개하여야 하는 것이다. 사회 운동을 전개하고자 하는 분들의 참여를 바람니다.

 

큰 바위 얼굴

사회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자신의 주어진 일(본분)에 있어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 정치, 경재, 사회, 문화, 예술등 각 분야에서 귀감이되는 분()들을 알려서 그분들의 생활을 본 받고자 합니다

자신이 존경하는 분들은 몇 분이나 존경하는 분을 알려(이메일)주세요. 20대 국회에 등제 할 분들은 누구 자신이 알어(맞혀)봅시다.

1. ( ). 2. ( ). 3. ( ). 4. ( ). 5. ( )

 

밝은 사회 구현(조건)

1. 믿 음 : 서로 서로 믿고 신뢰 할수 있는 사회 문화환경을 조성

2. 노 력 : 자신의 생활(저축)을 위한 꾸준한 노력

나는 하루도 노동을 한 적이 없다 항상 행복한 마음으로 일을 함으로.(에디슨)

비록 내일 이 세상에 종말이 온다 할찌라도 나는 오늘 한 그루에 사과 나무를 심으리라.(스피노자)

3. 제 보 : 메리츠 화재(보험회사)와 사건, 사고로 인하여 소송(재판)중에 위해를 가하는 행동()을 당하신 분들의 제보 를 부탁 드림니다. 시종 일관 위해 행위를 일삼고 있는 메리츠 화재의 못된 작태를 끝낼수 있도록 . . . .! 당신(국민)의 제보가 밝은 사회를 구현 할 것입니다.

일동, 광동, 삼성, 두산, 현대, S K등 믿음을 주는 기업과 동네에 믿음이 가는 업체(상점)등 국민이 신뢰를 할 수 있는 업체의 제보도

4. 배 려 : 바쁜 이들을 위하여 에스컬레이터 이용시 한편을 지나 갈수 있도록 하는 아름다운 마음(, 퇴근시)

쓰레기를 아무 곳이나 버리지 아니하고 지정한 장소에 투입 하는 아름다운 습관

5. 자신이 좋아(애창)하는 노래가사를 알려(적어)주세오. 당신의 참여(노래)가 아름다운 세상 밝은 사회를 이룩 할 것입니다

아름다운 세상, 밝은 사회 구현을 위하여 각 지역에서 활동(연구) 할 분들을 모십니다.


국 민 연 합 :

한국 통일 문화원. 한국 효도운동 연합회, 독도 사랑, 수호 운동 본부

제 휴 : 이메일 ; rainbow7way@nate.com(네이트).

위 치 : 전철 6호선 이태원역 3번출구 이슬람 성원(교회)30M

용산구 이태원 115 - 28, 우사단 1030-10

   메모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56855164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답변 수정 삭제 목록
이전글 : 미래 한국교회를 살리는 길, 하브루타에 있습니다. (2015-01-11 09:26:14)  
  뉴스홈 > 커뮤니티 > 기사제보 > 상세보기 [공개게시판]
이전글 : 미래 한국교회를 살리는 길, 하브루타에 있습니다. (2015-01-11 09:26:14)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